| 교육 및 법회 | 일요가족인등법회 | 강사소개
이름 : 장현갑
전화번호 : --
이메일 :
전공 : 심리학
경력 : 세계3대 인명사전, '마르퀴즈 후즈 후(Marquis Who's Who)'에 등재
미국인명협회 '500인의 영향력 있는 인물'로 선정
영국 국제인명센터(IBC)로부터 '100대 교육자'에 선정
소개 : 통합의학서
'몸을 고치려면 마음을 먼저 다스려라', 외 4권
'마음과 뇌'
이름 : 이현주
전화번호 : 02-3143-6360
이메일 :
전공 : 감리교신학대학
경력 : 목사이자 동화작가이자 번역문학가
소개 : 1944년 충주에서 태어나 감리교신학대학을 졸업하였다. 목사이자 동화작가이며, 번역문학가인 그는 동서양의 지혜를 아우르는 글을 쓰면서 대학과 교회 등에서 강의도 하고 있다.

동화집 <바보 온달> <알 게 뭐야> <살구꽃 이야기> <날개 달린 아저씨> 등과 <젊은 세대를 위한 신학강의 1, 2, 3> <이아무개의 장자 산책> <기독교인이 읽는 금강경> <보는 것마다 당신> <이현주 목사의 꿈일기> <지금도 쓸쓸하냐> 등을 썼으며 <무위당 장일순의 노자 이야기>가 세상에 나오는 데 산파 노릇을 하였다. 또한 <세기의 기도> <예언자들> <숨겨진 보물을 찾아서> <바가바드기타> 등을 우리말로 옮겼다.

태어날 때 이미 모든 것을 받았으니 이제 우리가 할 일은 도로 내어드리는 것밖에 없다는 데 뜻을 모은 사람들이 만들어가는 주식회사(主式會社) ‘드림’을 제안하고, 현재 인터넷 카페와 건물 없는 교회인 ‘드림실험교회’를 통해 여러 사람들과 드림정신을 실험하고 있다.
이름 : 암도스님
전화번호 : 061-334-2887
이메일 :
전공 : 불교학
경력 : 상임포교사 30년
법회 5000회
전 조계종 교육원장
소개 : 1938년 전북 고창에서 태어나 부처님의 십대제자 중 설법제일로 불리는 부루나 존자에 비유하는 암도스님은 1955년 백양사에서 출가했다.
1972년 동국대 불교학과에 입학해 박사학위까지 받았다. 1980년 백양사 주지, 1990년 중앙승가대 불교학과 교수, 1997년 조계종 교육원장을 역임했다.

동국대 졸업 후 총무원 감찰원에 근무 할 당시인 1977년 상임포교사로 시작해 30년간 포교사의 길을 가고 있다.
사람을 너무 많이 만나 인독(人毒)으로 인해 중병을 앓기도 했다. 목숨을 잃을 수도 있는 위험을 무릎 쓰고 1년반을
침을 맞아가며 법회에 참석했었다.
평생 불법홍포와 수행에 전념하신 이 시대의 큰스님이다.
   1